CAFE

[스크랩] [흥미돋]회사 n년 다니면서 제일 많이 본 퇴사 케이스가 딱 사람 한명 때문에 퇴사하는 거였음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20,595 목록 댓글 88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7523548

 

 

 

https://x.com/lifeispatata/status/206690995143248304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릎팍무릎팍팍 | 작성시간 26.06.22 태그하고 싶은 사람 생각나네^^
  • 작성자출근핑 | 작성시간 26.06.22 우리회사
  • 작성자그만좀 | 작성시간 26.06.22 ㅎ...팀장님 인사이동때 본인빼고 팀원들 싹 바뀐게 몇번짼데 아직도 우리팀은 신규사업많아서 못버티네 하고계셔요, 부장아 너도 눈치좀채라
  • 작성자양과자 | 작성시간 26.06.23 수나야
  • 작성자안소희 | 작성시간 26.06.23 ㅅㅅ 니얘기한다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