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소신발언 축의금 30은 개오바라고 생각함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22|조회수9,030 목록 댓글 109

진심 애 낳으면 서로 보지도 않음

만약 똑같이 결혼하고 애기낳고 육아메이트될거다하먼 30갠찬 > 나도 돌려받으니까

근데 나는 결혼생각 확실하지고 않은데 30이다? 개오바임
비혼은 10도 충분함 진짜

어차피 집들이하고 친구 애기낳으면 또 거기 돈 추가추가로 들어감. 가끔 베프축의금 50낸다는 커뮤 댓글보이는데 곧 결혼식을 앞둔 예비기혼 같음..(음모론 제기) 연예인도 그렇게 안냄

이상 30대 후반 소신발언

+참고로 친구 임신하거나 애기 아프다고 내 부모님 중 한 분 장례식 오지도 않았고 5-10보냄
경사랑 조사랑 돈 다를수도 있지만 30? 연봉 1억이면 괜찮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헛뚱땡이 | 작성시간 26.06.23 절친이네 뭐네 하면서 자긴 30줬다 50 줬다 어쩐다하는거 진심 어쩌라고임
  • 작성자초록가디건 | 작성시간 26.06.23 쌉절친 100함
    그외는 10 공통
  • 작성자인생한컷 | 작성시간 26.06.23 비혼이면 10도 ㄱㅊ은거 인정 ㅎㅎ 돌려받을 사람은 많이 내고 알아서들 하시고,,,
  • 작성자돗개씨 | 작성시간 26.06.23 제발 그냥 내고싶은대로 내
  • 작성자방구를티키고티키고 | 작성시간 26.06.24 나 쌉절친 20(친구들이랑 통일함)
    친함 10
    아예 안내긴 좀 애매함 5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