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애 낳으면 서로 보지도 않음
만약 똑같이 결혼하고 애기낳고 육아메이트될거다하먼 30갠찬 > 나도 돌려받으니까
근데 나는 결혼생각 확실하지고 않은데 30이다? 개오바임
비혼은 10도 충분함 진짜
어차피 집들이하고 친구 애기낳으면 또 거기 돈 추가추가로 들어감. 가끔 베프축의금 50낸다는 커뮤 댓글보이는데 곧 결혼식을 앞둔 예비기혼 같음..(음모론 제기) 연예인도 그렇게 안냄
이상 30대 후반 소신발언
+참고로 친구 임신하거나 애기 아프다고 내 부모님 중 한 분 장례식 오지도 않았고 5-10보냄
경사랑 조사랑 돈 다를수도 있지만 30? 연봉 1억이면 괜찮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헛뚱땡이 작성시간 26.06.23 절친이네 뭐네 하면서 자긴 30줬다 50 줬다 어쩐다하는거 진심 어쩌라고임
-
작성자초록가디건 작성시간 26.06.23 쌉절친 100함
그외는 10 공통 -
작성자인생한컷 작성시간 26.06.23 비혼이면 10도 ㄱㅊ은거 인정 ㅎㅎ 돌려받을 사람은 많이 내고 알아서들 하시고,,,
-
작성자돗개씨 작성시간 26.06.23 제발 그냥 내고싶은대로 내
-
작성자방구를티키고티키고 작성시간 26.06.24 나 쌉절친 20(친구들이랑 통일함)
친함 10
아예 안내긴 좀 애매함 5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