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객원아티스트 병크는 있지만) 노래는 진짜 보증합니다 특히 1,2집 폼 미쳤다 싶은 그룹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2|조회수4,435 목록 댓글 64

출처: 여성시대 (릴리즈드)




그건 바로 클래지콰이....
특히 1집은 진짜 명반으로 손꼽는 사람도 많음

https://youtu.be/-Vqk0cMnkCw


타이틀 Sweety

https://youtu.be/E7YJxuSoRok


내게로 와 (Remix)

https://youtu.be/T1jLM6BKUaY


After love (female ver.)

https://youtu.be/72_YJGyfDQs


Be my love

https://youtu.be/oHH1JWRavmM


Romeo n Juliet

https://youtu.be/Hf73Y38GAm0


Love mode(feat. tablo)


클래지(작곡, 믹싱, 프로듀싱 등) 1인 그룹인데
객원보컬(호란, 알렉스)랑 합을 오래 맞춰서
대부분 3인 그룹이라고 생각하고
객원보컬들의 논란으로 요즘은 잘 안보임...
(호란(갑질논란, 3차례 음주운전 및 1회 음주운전 교통사고)/알렉스(1차례 음주운전))
클래지도 그래서 다른 보컬들을 쓰기도 했는데
워낙 3인그룹 이미지가 강해서 다들 아리송해 했던 기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unsick | 작성시간 26.06.22 개명반
  • 작성자탕슉 | 작성시간 26.06.22 요새 스위티 들으면서 출근함 ㅠ
    약간 봄-여름 넘어가는 시기에 무조건 들어
  • 작성자아델리펭귄 | 작성시간 26.06.23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
  • 작성자봉사자 | 작성시간 26.06.23 1집 초딩 때부터 들었는데 평생 들을 듯 ㅠㅠ 라이브 못 들어본 게 한이다ㅠㅠ
  • 작성자DPP4 | 작성시간 26.06.23 1집 아니지만 Brown gold eyes도 좋음. 또 들으러 가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