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릴리즈드)
그건 바로 클래지콰이....
특히 1집은 진짜 명반으로 손꼽는 사람도 많음
https://youtu.be/-Vqk0cMnkCw
타이틀 Sweety
https://youtu.be/E7YJxuSoRok
내게로 와 (Remix)
https://youtu.be/T1jLM6BKUaY
After love (female ver.)
https://youtu.be/72_YJGyfDQs
Be my love
https://youtu.be/oHH1JWRavmM
Romeo n Juliet
https://youtu.be/Hf73Y38GAm0
Love mode(feat. tablo)
클래지(작곡, 믹싱, 프로듀싱 등) 1인 그룹인데
객원보컬(호란, 알렉스)랑 합을 오래 맞춰서
대부분 3인 그룹이라고 생각하고
객원보컬들의 논란으로 요즘은 잘 안보임...
(호란(갑질논란, 3차례 음주운전 및 1회 음주운전 교통사고)/알렉스(1차례 음주운전))
클래지도 그래서 다른 보컬들을 쓰기도 했는데
워낙 3인그룹 이미지가 강해서 다들 아리송해 했던 기억...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