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일본) 온천시설에서 5살 아이 실종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22|조회수13,273 목록 댓글 39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3050487

어제 가고시마 온천시설에서 가족과 함께온 5살 남아가 실종됨.
오후 3시 15분 즈음에 부모가 탈의실 들어가느라 시선이 떨어진 사이 사라졌다고함. (실종당시 아이는 탈의상태)



강변에 있는 온천이고 강쪽에 큰 창문이 있기도 해서 경찰들이 강을 중심으로 수색하고 있지만 아직 못 찾음..



일본은 만 나이 쓰니 한국식 나이는 5-6살일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멀보노칷싀 | 작성시간 26.06.22 곰 아니야...? 무서워 ㅠㅠ
  • 작성자방토방토1457 | 작성시간 26.06.22 하..
  • 작성자Amoroso | 작성시간 26.06.22 너무 무서워…
  • 작성자피크핑거 | 작성시간 26.06.22 엑스에서 엄청 뜨던데 애를 두고 부모 둘 다 탈의실 갔다는게 이해가 안가더라..
  • 작성자내딸김사월 | 작성시간 26.06.23 아니 저 큰 물에서 애를 냅두고 탈의실 들어간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