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잼있게 살자 작성시간 26.06.22 걍 글만봐도ㅠㅋㅋ현실에선 더 과하겠지
-
작성자qkejdbcwjwjf 작성시간 26.06.22 자랑을 왜하지? 애초에 그 기본 심리자체가 이해안됨 ㅋㅋㅋ남들보다 잘나거나 좋은게 있으니까 그게 자랑거리가 되는건데 그럼 그걸 듣고잇는사람들은 그 얘기들으면서 상대적으로 자연스럽게 덜가진(?)상태가 되는거잖아 그 상황자체가 즐거움? 나 이번에 포켓몬 스티커 뭐 뽑았다!! 이런건 아무도 불편할거없는 자랑인데 그 이상으로는 이상한거같아 심리가
-
작성자파스타쳐돌이 작성시간 26.06.23 글만봐도 어떤 스탈인지 알것다
어쩌면 당연한 배려를 대단한거 깨우친거마냥..;;
눈치없이 자랑해서 인정받고싶다는 어필 개쩌는 사람일 확률높음 듣는사람 일부러 긁어서 '질투받는 나' 에 심취해서 우월뽕찬듯한..ㅠㅠ
-
작성자실천적 지성 작성시간 26.06.23 음... 근데 본문만 봐도 눈치 없어 보여... 미안하지만;
-
작성자민첩한하루되세 작성시간 26.06.23 되게 벅차올라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