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절대 행복을 자랑하면 안되는듯. 시기질투만 받음

작성자베리밤훼이크|작성시간26.06.22|조회수10,024 목록 댓글 88

출처: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잼있게 살자 | 작성시간 26.06.22 걍 글만봐도ㅠㅋㅋ현실에선 더 과하겠지
  • 작성자qkejdbcwjwjf | 작성시간 26.06.22 자랑을 왜하지? 애초에 그 기본 심리자체가 이해안됨 ㅋㅋㅋ남들보다 잘나거나 좋은게 있으니까 그게 자랑거리가 되는건데 그럼 그걸 듣고잇는사람들은 그 얘기들으면서 상대적으로 자연스럽게 덜가진(?)상태가 되는거잖아 그 상황자체가 즐거움? 나 이번에 포켓몬 스티커 뭐 뽑았다!! 이런건 아무도 불편할거없는 자랑인데 그 이상으로는 이상한거같아 심리가
  • 작성자파스타쳐돌이 | 작성시간 26.06.23 글만봐도 어떤 스탈인지 알것다
    어쩌면 당연한 배려를 대단한거 깨우친거마냥..;;
    눈치없이 자랑해서 인정받고싶다는 어필 개쩌는 사람일 확률높음 듣는사람 일부러 긁어서 '질투받는 나' 에 심취해서 우월뽕찬듯한..ㅠㅠ
  • 작성자실천적 지성 | 작성시간 26.06.23 음... 근데 본문만 봐도 눈치 없어 보여... 미안하지만;
  • 작성자민첩한하루되세 | 작성시간 26.06.23 되게 벅차올라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