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존엄사, 안락사 도입을 쉽게 다룰 수 없는 이유

작성자그랬군|작성시간26.06.22|조회수3,753 목록 댓글 37

출처: 여성시대 (그랬군)
https://theqoo.net/square/372188086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뉴무뉴무 | 작성시간 26.06.22 나는 노동인구로 존재하기 싫어. 인간으로 존재하고 싶어.
  • 작성자및힌십앙 | 작성시간 26.06.22 뒤질때까지 이러고 살라고? 제발 죽게해줘
  • 작성자단백질을 먹자 | 작성시간 26.06.22 그렇게 쉽게 안락사 하게 해주겠냐고…
  • 작성자이히히히히 | 작성시간 26.06.22 진짜 죽고싶다면 죽을 수 있는 방법은 안락사 아니어도 다양하잖아...지금당장이라도 침대에서 일어나서 창문열고 뛰어내리면 그만인데? 단지 안아프고 편하게 죽고싶어서 안락사를 도입하기엔 예시에 있는 부분들만 봐도 악용소지가 넘 높지않나?
  • 작성자븕은노을 | 작성시간 26.06.22 안락사 허용되면 노인들이나 난치병 환자들이 얼마나 많이 가족들이나 의료진들한테 떠밀릴지, 살아있는게 민폐라는 생각에 얼마나 많이 죽음을 선택할지 감도 안옴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