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뉴무뉴무 작성시간 26.06.22 나는 노동인구로 존재하기 싫어. 인간으로 존재하고 싶어.
-
작성자및힌십앙 작성시간 26.06.22 뒤질때까지 이러고 살라고? 제발 죽게해줘
-
작성자단백질을 먹자 작성시간 26.06.22 그렇게 쉽게 안락사 하게 해주겠냐고…
-
작성자이히히히히 작성시간 26.06.22 진짜 죽고싶다면 죽을 수 있는 방법은 안락사 아니어도 다양하잖아...지금당장이라도 침대에서 일어나서 창문열고 뛰어내리면 그만인데? 단지 안아프고 편하게 죽고싶어서 안락사를 도입하기엔 예시에 있는 부분들만 봐도 악용소지가 넘 높지않나?
-
작성자븕은노을 작성시간 26.06.22 안락사 허용되면 노인들이나 난치병 환자들이 얼마나 많이 가족들이나 의료진들한테 떠밀릴지, 살아있는게 민폐라는 생각에 얼마나 많이 죽음을 선택할지 감도 안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