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이찬진 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ETF 막았어야…후회"

작성자컨셉이지당연|작성시간26.06.22|조회수4,777 목록 댓글 24

출처: https://naver.me/FCZlm5p8



(중략)





전문은 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gnesium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금감원장이 이걸 모르는거면 개심각한거 같은데요
  • 작성자꽃의 천사 메리벨 | 작성시간 26.06.22 덕분에 마이 벌엇다
  • 작성자댕펀치냥펀치 | 작성시간 26.06.23 주식장 완전 비정상됐잖아. 삼전하닉에만 수급쏠려서. 반도체 오를때 소부장도 같이 올라야하는데 처박기만하고.. 주식공부해서 포폴만들어서 투자하는사람이 걍 바보됨
  • 작성자산산조각 | 작성시간 26.06.23 이제와서 뭐래.... 생각못함? 왜 그 돈 받고 그자리에잇음?
  • 답댓글 작성자산산조각 | 작성시간 26.06.24 레버리지 상품은 해외로 빠져나가는 서학개미 자금을 국내 증시로 유턴시키고 고환율 안정 효과를 기대하는 차원에서 도입됐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