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진 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ETF 막았어야…후회" 작성자컨셉이지당연|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꽃의 천사 메리벨 작성시간26.06.22 덕분에 마이 벌엇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펀치냥펀치 작성시간26.06.23 주식장 완전 비정상됐잖아. 삼전하닉에만 수급쏠려서. 반도체 오를때 소부장도 같이 올라야하는데 처박기만하고.. 주식공부해서 포폴만들어서 투자하는사람이 걍 바보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산조각 작성시간26.06.23 이제와서 뭐래.... 생각못함? 왜 그 돈 받고 그자리에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산조각 작성시간26.06.24 레버리지 상품은 해외로 빠져나가는 서학개미 자금을 국내 증시로 유턴시키고 고환율 안정 효과를 기대하는 차원에서 도입됐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