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누가해니가해야지 작성시간 26.06.22 지금 그래서 회사에서 싸운사람 내버려두고있는 상태인데 이런 어중간한상태가 개스트레스받아 더 존버해?
-
답댓글 작성자Ric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그럼 더 싸울려고??? 걍 무시하는게 젤 낫지안ㄹ음? 푸는 것도 귀찮은데
-
답댓글 작성자누가해니가해야지 작성시간 26.06.22 Rich 더싸우려는건 아니고 내가 아래사람이라 냅두기도 애매해서 말한거야 동기면 무시가 쉽기라도 하지 윗사람은 여론주도해서 개짜증나 마음같아선 싸우진않되 다이다이떠서 뭐가문제냐고 풀고싶은데 그럼 그인간이 이기는거겠지...
-
답댓글 작성자르미듀비 작성시간 26.06.23 누가해니가해야지 상대해주지마 역으로 생각해서 직급상 윗사람도 아랫사람 신경쓰일수밖에없음 심지어 자기가 화난거보이는데도 무시하면 어려워할거야 장기적으로 이게 나음
-
작성자나는야~구몬수학마스터다옹~ 작성시간 26.06.23 딱 알맞는 내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