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상대가 먼저 불편한 상황 만들면 그냥 냅뒀으면 하는 달글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22|조회수4,086 목록 댓글 11

출처: 여성시대 Rich

내가 쓴 글인데 모르고 원본 지워서 타캎꺼 퍼옴

렛뎀 책 사는 건 비추. 똑같은 내용 반복함
일부 내용이 좋아서 본문에 추가한 거임

어차피 이러나 저러나 나 싫어할 사람이라면
내 맘대로라도 사는 게 나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가해니가해야지 | 작성시간 26.06.22 지금 그래서 회사에서 싸운사람 내버려두고있는 상태인데 이런 어중간한상태가 개스트레스받아 더 존버해?
  • 답댓글 작성자Ric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럼 더 싸울려고??? 걍 무시하는게 젤 낫지안ㄹ음? 푸는 것도 귀찮은데
  • 답댓글 작성자누가해니가해야지 | 작성시간 26.06.22 Rich 더싸우려는건 아니고 내가 아래사람이라 냅두기도 애매해서 말한거야 동기면 무시가 쉽기라도 하지 윗사람은 여론주도해서 개짜증나 마음같아선 싸우진않되 다이다이떠서 뭐가문제냐고 풀고싶은데 그럼 그인간이 이기는거겠지...
  • 답댓글 작성자르미듀비 | 작성시간 26.06.23 누가해니가해야지 상대해주지마 역으로 생각해서 직급상 윗사람도 아랫사람 신경쓰일수밖에없음 심지어 자기가 화난거보이는데도 무시하면 어려워할거야 장기적으로 이게 나음
  • 작성자나는야~구몬수학마스터다옹~ | 작성시간 26.06.23 딱 알맞는 내용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