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반성한다"…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실패' 인정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2|조회수11,158 목록 댓글 172

출처:https://theqoo.net/square/4253235802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19/000310340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내추럴워시드허니 | 작성시간 26.06.23 반도체 가면 같이 간다는 소부장 전력 이런거는 못가고 오로지 삼닉만 가게 된게 개열받음 (삼전주주임) 전문가들 내내 순환매된다 어쩐다 해도 삼닉만 가던 장에 레버리지로 불을 질렀으니...
  • 작성자고르곤졸라를 고루고루 | 작성시간 26.06.23 실물경제는 망해가고있고.. 솔직히 나라 경제가 건강하게 될려면 중소기업들이 탄탄해야되지않나 코스닥은 다죽어가고, 코스피도 순환매도 안돌고 이게 맞나 싶어
  • 작성자애트우드 | 작성시간 26.06.23 정부가 나서서 합법 사이버 도박장 만들어준 격ㅋㅋㅋ
  • 작성자박이긴만 | 작성시간 26.06.23 코스닥 어쩔건데 ㅅㅂ
  • 작성자노발모발 | 작성시간 26.06.23 진짜 뭐한거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