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반성한다"…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실패' 인정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7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조기화 작성시간26.06.22 와...큰일났네 저런거 왜 하나 했는데
  • 작성자 알보7 작성시간26.06.22 국장 난이도 헬이라는 거 전쟁전에 들어와서 해당 안된다 생각했는데ㅋㅋㅋㅋ시발진짜ㅋㅋ
  • 작성자 클밀 작성시간26.06.22 대출땡겨서 부동산은 하지 마라면서 신용 풀 땡겨서 주식은 장려하는게 말이되나....... 이게 도박장이지 뭐야 부동산은 불로소득이라 머라하더만
  • 작성자 르미듀비 작성시간26.06.22 개심각함 부동산 대출 하지말라면서 개인 투기장 만들어주고 장려하고 있음 외인들은 다 매도하는데 원호ㅏ 더 나락가죠
  • 답댓글 작성자 르미듀비 작성시간26.06.22 중소중견 다망해서 채용도 안열리고 그냥 청년들 노인 할거없이 다 죽으란거 바른소리하면 입막음하고
  • 작성자 유자나무 작성시간26.06.23 도박판 만든거지 뭐..
  • 작성자 내추럴워시드허니 작성시간26.06.23 안그래도 한국인들 레버리지에 미친걸로 유명한데 거기다 아예 판깔아줬으니 난리날수밖에... 코스닥150 3월 전쟁때보다 더 떨어지고 있는데 이거 어떡할거임.... 2만찍고 계속 하락중이라고 새끼들아...
  • 답댓글 작성자 내추럴워시드허니 작성시간26.06.23 반도체 가면 같이 간다는 소부장 전력 이런거는 못가고 오로지 삼닉만 가게 된게 개열받음 (삼전주주임) 전문가들 내내 순환매된다 어쩐다 해도 삼닉만 가던 장에 레버리지로 불을 질렀으니...
  • 작성자 고르곤졸라를 고루고루 작성시간26.06.23 실물경제는 망해가고있고.. 솔직히 나라 경제가 건강하게 될려면 중소기업들이 탄탄해야되지않나 코스닥은 다죽어가고, 코스피도 순환매도 안돌고 이게 맞나 싶어
  • 작성자 애트우드 작성시간26.06.23 정부가 나서서 합법 사이버 도박장 만들어준 격ㅋㅋㅋ
  • 작성자 박이긴만 작성시간26.06.23 코스닥 어쩔건데 ㅅㅂ
  • 작성자 노발모발 작성시간26.06.23 진짜 뭐한거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