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내추럴워시드허니 작성시간 26.06.23 반도체 가면 같이 간다는 소부장 전력 이런거는 못가고 오로지 삼닉만 가게 된게 개열받음 (삼전주주임) 전문가들 내내 순환매된다 어쩐다 해도 삼닉만 가던 장에 레버리지로 불을 질렀으니...
-
작성자고르곤졸라를 고루고루 작성시간 26.06.23 실물경제는 망해가고있고.. 솔직히 나라 경제가 건강하게 될려면 중소기업들이 탄탄해야되지않나 코스닥은 다죽어가고, 코스피도 순환매도 안돌고 이게 맞나 싶어
-
작성자애트우드 작성시간 26.06.23 정부가 나서서 합법 사이버 도박장 만들어준 격ㅋㅋㅋ
-
작성자박이긴만 작성시간 26.06.23 코스닥 어쩔건데 ㅅㅂ
-
작성자노발모발 작성시간 26.06.23 진짜 뭐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