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우푸드 알약 먹을 때
두개가 최대고 세개 넘어가면 꼭 피부에 뭐가 남
그래서 몇 년 동안 두개만 먹었는데
생리는 평균 텀 40일 정도로 주기 계속 바뀌고 불규칙하고 초음파 검진갔을 때도 다낭성 여전하대서
2️⃣ 나우푸드 파우더형으로 4g 맞춰서 먹어봄
크고 딱딱하고 익지는 않는 혹같은 여드름 턱에 나기 시작
4g 먹기 전에 파우더 소량으로 먹었을 땐 여드름 안남
3️⃣ 리얼그램 4000mg 으로 바꿔서 먹기 시작하자마자 또 턱이랑 인중에 아픈거 남 이게 짜증나는 게 익지도 않고 안에서 아프기만 한 상태로 개 오래감..
나한테 맞는 용량(여드름 안나는)은 1g 정도 같은데
다낭성이 낫는 느낌은 덜하거든
피부 뒤집어지는 것도 초반만 그러고 나중엔 사라졌다는 후기도 있어서 그런데 두달까지는 참고 먹어볼까? 하..곰돌이 존에 혹 달고 다니기 싫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陈雨菲 작성시간 26.06.22 하ㅜ 어쩐지 몇년동안 턱드름 안낫엇는데 이노시톨먹으니까 한 이주먹었는데 존나 나더라ㅜㅜ
-
작성자띠오띠로롱 작성시간 26.06.22 나 이노시톨 먹으니까 생리주기 개짧아졌었음...ㅠ 원래 주기 잘맞았는데 어느날 갑자기 예상보다 4일 5일씩 빨리해서 이노시톨 끊으니까 다시 돌아오더라ㅠㅠ
-
작성자난 다 잘돼 작성시간 26.06.22 무조건 4g
-
작성자안녕 나의 첫 작성시간 26.06.22 나우푸드 여덟알 먹어야된다고?????? 나 한알밖에 안먹는데
-
작성자페더스맥그로우 작성시간 26.06.22 헐 나도.. 이노시톨 효과보게 먹으려면 턱드름 무조건이고 짜지지도 않고 익지도 않고 지혼자 흉지면서 개오래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