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시톨 자기한테 맞는 용량이 따로있나? 작성자비벼볼 수|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네저는자존심이없어요 작성시간26.06.22 병원에다 물어보면 좋겠는데 병원도 잘 모를 거 같아서 나도 궁금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abcillii 작성시간26.06.22 이거 임상연구에서 다낭성이 나으려면 하루 4g은 먹어야한다고 했어. 하지만 식품첨가물일 뿐 한국에서는 의약품도 건강기능식품도 아니므로 아무도 섭취량을 과학적으로 제안해 줄 수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22 나 호르몬이나 자궁 안 좋아지면 여드름 올라와서 이노시톨 먹었더니 이노시톨 부작용이 여드름이라서 뭐지? 하고 안 먹는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잼칄라 작성시간26.06.22 오은영 이노시톨 먹는데 설사함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코끼리끼리끼리 작성시간26.06.22 이거 에리스리톨 들어있어서 그럴수도 있어ㅠ 나도 이거먹고 설사해서 대체당 안들어간 이노시톨먹으니까 설사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잼칄라 작성시간26.06.23 코끼리끼리끼리 헐 에리스톨 들어있어? 하ㅠ 바꿔야겠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닝글로리볶음 작성시간26.06.22 나우푸드 이노시톨 아침4알 저녁4알 먹는데 세일 기다리다가 다음 먹을거 주문 못해서 아침에만 4알 먹었는데 귀신같이 생리 안하더라 그리고 비타민B 첨가된 이노시톨 먹으면 가슴팍이랑 얼굴에 엄청 딱딱한 피지 생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상에서 가장 다정한 ENTJ 작성시간26.06.22 신기하네 난 오히려 이노시톨 먹은뒤로 여드름 거의 들어갔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죠식오믈렛 작성시간26.06.22 신기하다 난 턱드름 너무 심하게 나서 피부과 의사도 골아파 할 정도였는데 이노시톨 먹고 싹 들어갔어. 저용량도 다이소꺼도 콜린미오 비율 어쩌구 4000mg짜리도 다 효과 있었는데 오히려 나는 경우가 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니옹흐세요 작성시간26.06.22 난 나우푸드 먹을 때 하루에 8알인가 먹으래서 그렇게 먹어도 효과없었는데 리얼그램 먹고 바로 효과나타남 피부도 엄청 좋아졌었어 .. 근데 까먹어서 좀 못먹다가 다시 먹기 시작하는데 지금은 피부 좋아지지는 않더라 ㅠ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치김밥망고주스 작성시간26.06.22 다낭성일 경우 나우푸드 파우더로 먹으면 아침 저녁으로 2g씩 먹어야하드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aneHollander 작성시간26.06.22 난 이노시톨 먹으면 하루종일 부글브글거려서 돌아버리겠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또또또뚀 작성시간26.06.22 엥시발..내여드름이...????? 아니근데 배란냉은 줄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랑이귀여워 작성시간26.06.22 모든 영양제들이 저런가? 난 이노시톨은 ㄱㅊ은데 비오틴 먹으면 여드름 나 근데 그것도 계속먹으면 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陈雨菲 작성시간26.06.22 하ㅜ 어쩐지 몇년동안 턱드름 안낫엇는데 이노시톨먹으니까 한 이주먹었는데 존나 나더라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띠오띠로롱 작성시간26.06.22 나 이노시톨 먹으니까 생리주기 개짧아졌었음...ㅠ 원래 주기 잘맞았는데 어느날 갑자기 예상보다 4일 5일씩 빨리해서 이노시톨 끊으니까 다시 돌아오더라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 다 잘돼 작성시간26.06.22 무조건 4g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 나의 첫 작성시간26.06.22 나우푸드 여덟알 먹어야된다고?????? 나 한알밖에 안먹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더스맥그로우 작성시간26.06.22 헐 나도.. 이노시톨 효과보게 먹으려면 턱드름 무조건이고 짜지지도 않고 익지도 않고 지혼자 흉지면서 개오래끌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