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체외충격파’ 연 12회까지만 실손청구 가능…적용 부위도 7곳 한정, 어디?

작성자bvbvcvc|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0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닉을뭐로해야돼 작성시간26.06.22 탈모에 여유증도 보험적용 해주려고 하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체외충격파는 안된댘ㅋㅋㅋㅋㅋ시바류ㅠㅠ 체외충격파 받아봐 새끼들아 받고싶어서 받냐
  • 작성자 이번주 로또1등 나임 작성시간26.06.22 ㅈㄴ 짜증남 아프니까 병원가지 쌍넘들아
  • 작성자 로또1등주면착하게살게요 작성시간26.06.22 아니 이거.. 안 받아보셨나 누가 좋아서 고문을 받아요
  • 작성자 십만불 작성시간26.06.23 침이나 맞아. 체외충격파보다 침이 훨 나음
  • 작성자 로꾸꺼로꾸거 작성시간26.06.23 하 진짜 제일 짜증나ㅜㅜ 직업이 손이랑 팔꿈치 ㅈㄴ 써야해서 치료받으면서 일하고 반복하는데 그럼 걍 아파야 하는거냐고.. 저거 횟수는 대체 누가 정한거임????그나마 받고나면 며칠 괜찮게 일 하는데ㅜㅜ
  • 작성자 꿈돌잉꿈순잉 작성시간26.06.23 누가 충격파를 받고싶어서 받냐 ㅋㅋㅋㅋㅋ 내 돈 내고 고통받는걸. 대체 이거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거야? 기가 막힌다
  • 작성자 부끄럽지않아 작성시간26.06.23 미쳤나봐...저걸 받고싶어서 받는 미친인간이 어딨냐고 내 손목 저걸로 겨우겨우 연명하는데
  • 작성자 건이즈건 물총도총이다 작성시간26.06.23 개 미친 인간들 지들도 체외충격파 해야할만큼 어디 다치고 아프고 병들어봐야 이게 6-12회 로는 효과가 좆도 없구나 할텐데 어떤 시발새끼대가리에서 나온 발상이냐 진짜 내 손목이랑 허리 시팔 이제 뭐로 치료하냐고.. 누군 돈주고 고통 받고싶어서 눈물줄줄흘리면서 체외충격파 받는줄 아나 ㅅㅂ 그러거라도 해야 삶이 연명 되니까 하는건데..시발아 숟가락 젓가락은 잡지도 못한다고 걍 손 벌벌 떨다 떨어뜨려서 일회용쓴지 몇달째라고. 시발 개짜증나네
    시발 심지어 손목은 부위에 포함도 안시켜주네 족같은 새끼들
  • 작성자 서로 이끌린 마음 작성시간26.06.23 이거 이렇게 그냥 가게 두면 안됨 말이 안돼
  • 작성자 월화수토일일일 작성시간26.06.23 발바닥 발가락 안돼????????헐
  • 작성자 소보로윗부분은다내꺼 작성시간26.06.23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gAll/527DFB9D4A5222D7E064ECE7A7064E8B

    청원잇어 여시들...
    솔직히 악용하는 병원 사람들을 찾을 방도를 마련해야지 멀쩡하게 치료받는사람들 막는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해. 나 다니던 병원가보면 관절 많이쓰는 직업인분들이 많이 오거든?그사람들 이제 비싸게 제값주고 치료받거나 아님 치료포기, 일포기하라는것밖에 안됨..
    다시 생각좀 해주면 좋겠다
  • 답댓글 작성자 헤어나와야 작성시간26.06.24 동의완 미친거냐고ㅡㅡ 이걸 악용하고 남용하는 의사를 잡아야지 이런병원 보이기만 해봐라 존나 신고해야지 시발
  • 작성자 아몬드봉봉봉봉봉봉 작성시간26.06.23 제 손목은 어떡해요 그럼
  • 작성자 무말랭이차 작성시간26.06.23 진짜 이거 어떡하냐.... 청원은 아까햇는데ㅠㅠㅠㅠ 소용없나 ㅅㅂ 7월1일부터 시행이라는데 시벌미친것들
  • 작성자 헤어나와야 작성시간26.06.24 그럼에도 붗구하고 아직 안낫는다면요.... 스테로이드 주사치료 강행하라고 부추기시는건가요.......... 즈그들은 어깨안나가고 무릎안나갈줄아나 미친거아냐
  •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24 만성환자들 어쩌라고
  • 작성자 닝기리늉뇽뇽 작성시간26.06.24 충격파 필요없는데 받는 노인네들 많긴함 아니 근데 횟수제한에 부위제한까지 기준 넘 빡빡하네
  • 작성자 헤나즈 작성시간26.06.24 사무직 천지빼까린데 손목이 없다고...? ㅋㅋㅋㅋㅋㅋ 지들은 입으로 일한다고 얼탱업네...
  • 작성자 Youryourun 작성시간26.06.26 장난하나.. 작업 하느라 손바닥에 석회 생겨서 체외충격파 받았는데ㅜ 샤갈 사람이 어깨 척추 이런 곳만 아프란 법 있냐고요
  • 작성자 베이글와라랄락 작성시간26.06.27 new 장난하나 적용 부위를 저렇게까지 제한하면 어쩌자고 …ㅅㅂ 보험비는 보험비대로 받아쳐먹으면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