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건이즈건 물총도총이다 작성시간26.06.23 개 미친 인간들 지들도 체외충격파 해야할만큼 어디 다치고 아프고 병들어봐야 이게 6-12회 로는 효과가 좆도 없구나 할텐데 어떤 시발새끼대가리에서 나온 발상이냐 진짜 내 손목이랑 허리 시팔 이제 뭐로 치료하냐고.. 누군 돈주고 고통 받고싶어서 눈물줄줄흘리면서 체외충격파 받는줄 아나 ㅅㅂ 그러거라도 해야 삶이 연명 되니까 하는건데..시발아 숟가락 젓가락은 잡지도 못한다고 걍 손 벌벌 떨다 떨어뜨려서 일회용쓴지 몇달째라고. 시발 개짜증나네
시발 심지어 손목은 부위에 포함도 안시켜주네 족같은 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