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송영길 “나는 대선 패배 책임지고 바로 사퇴…민주당 발전시키느냐 마느냐 기로”

작성자웨스트코스트|작성시간26.06.22|조회수1,495 목록 댓글 16

출처: https://naver.me/xNpxMhCb



전문 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냥몀 | 작성시간 26.06.22 나 진심 정청래는 대선목표가 아니고 걍 민주당 망치고 국짐 당선시켜주는게 목표인가 싶을 정도임
  • 작성자반짝빛을내 | 작성시간 26.06.22 청래 진짜 좀 꺼져라
  • 작성자oreo oz | 작성시간 26.06.22 청래야 제발 좀 사퇴해
  • 작성자뜨거운카레는위험해 | 작성시간 26.06.23 민주당이 여태 죽 쑨 이유가 정청래 같은 기회주의자 정치인과 그를 지지하는 멍청한 당원들 때문이란 걸 나이드니 알겠네
  • 작성자구경꾼이 구경좀하면 어때 | 작성시간 26.06.23 청래같은 정치인이 민주당이 득실득실 거리니 ,, 나같아도 정청래당 쳐다도 보기싫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