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길 “나는 대선 패배 책임지고 바로 사퇴…민주당 발전시키느냐 마느냐 기로” 작성자웨스트코스트|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랑 변보러 가지 않을래 작성시간26.06.22 청래야 진짜 모른척 좀 그만해라 짜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제는이재명 작성시간26.06.22 청래야..너 조지려고 지금까지 당비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두초심해 작성시간26.06.22 청래야 니얘기하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짜해야해 작성시간26.06.22 청래야 아직도 사퇴 안했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든고민해결완료 작성시간26.06.22 청래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스피또연금복권1등되고싶다 작성시간26.06.22 청래야 들리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말차두쫀볼 작성시간26.06.22 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둠치타치 작성시간26.06.22 333 성과 진짜 존나안다뤄줘 대통령이 직접 라이브했는데도 이모양임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작성시간26.06.23 444 민주당 ㅂㅅ들 때문에 묻힌거 너무 개빡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둔둔개미 작성시간26.06.22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냥몀 작성시간26.06.22 나 진심 정청래는 대선목표가 아니고 걍 민주당 망치고 국짐 당선시켜주는게 목표인가 싶을 정도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짝빛을내 작성시간26.06.22 청래 진짜 좀 꺼져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reo oz 작성시간26.06.22 청래야 제발 좀 사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뜨거운카레는위험해 작성시간26.06.23 민주당이 여태 죽 쑨 이유가 정청래 같은 기회주의자 정치인과 그를 지지하는 멍청한 당원들 때문이란 걸 나이드니 알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경꾼이 구경좀하면 어때 작성시간26.06.23 청래같은 정치인이 민주당이 득실득실 거리니 ,, 나같아도 정청래당 쳐다도 보기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