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국 사람은 영어 안 배워도 돼

작성자본인 닉네임.|작성시간26.06.22|조회수20,349 목록 댓글 34

출처: https://theqoo.net/square/304976648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이언거슬림 | 작성시간 26.06.22 어떤 의미임?
    나만 이해 못해...

    1. 식민지배를 받은 나라가 지배국의 언어를 쓰는 경우

    2. 비영어권 나라에서 영어를 배울 때 그 나라의 모국어로 영어가 설명이 안되어 통째로 외움
  • 답댓글 작성자디아렙 | 작성시간 26.06.22 기본적인 의사소통 언어외에 수준높은 학식이 필요한 전공서적이나 책같은게 스와힐리어로 나와있지않아서 영어로 그 지식을 배워야한다는말 같음
  • 답댓글 작성자라이언거슬림 | 작성시간 26.06.22 디아렙 아하~~
  • 작성자탈임상을위해 | 작성시간 26.06.22 오.. 진짜 새로운 시각이다 그런 고충도 있겠구나
  • 작성자아랄리아 | 작성시간 26.06.23 헐...해외로 갈 때마다 왜 외국인들이 영어회화를 기본적으로는 조금씩 잘 하는건지 의문이었는데 그런 것도 있겠군..충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