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이 좀 있으신 50대분이 나랑 동료인데 새벽마다 전화하는거야

작성자스타벅스 우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29,952 목록 댓글 336

출처 : 여성시대 인성인성 조인성





















직장 내 왕따다 VS 아니다로 말 많았던 핫플


문제시 둥글게



+
450 여성 직원도 ‘아줌마’가 아닌 같은 동료로 불리울 수 있는 거고, 450 남자 직원은 부장, 과장을 달고 일조하는 마당에 왜 나이 있는 여성 직원은 무시가 먼저고, 제대로 인수인계를 해주지 않고 애꿎은 따돌림을 시키는 건지 문제가 많아 보여서 쓴 글이야!

과한 까댓 보다는 둥글게 달아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따뚜이생쥐 | 작성시간 26.06.23 50대 여성이면 여시들 엄마뻘이라 편드는 거지 저게 다른 성별이거나 나이대였으면 욕 디지게 먹었을걸
    새벽에 기계 다루는 법 몰라서 일이 안될 정도면 가족한테 전화할 것이지 왜 쌩판 남한테 전화해? 지 가족은 저 시간에 자야하고 남은 잠도 못자고 알려줘야하나
  • 작성자저녁없는삶 | 작성시간 26.06.23 그냥 새벽에 전화하는거 불편하다고 말을 하든가; 개너무하네 진짜.....
  • 작성자원호 | 작성시간 26.06.23 인수인계를 똑바로 했는지 안했는지 어케알아 문자보니까 최소 2개월은 시달렸는데 저분이 어머니 또래라 감정이입이 거기에 되는거지 두달넘게 새벽에 전화오는 회사 다닌다고 직숲에 글쓰면 다들 퇴사하라고할듯 물론 저렇게 싸가지없이 말한거 잘했다는건 아님
  • 작성자헤어나와야 | 작성시간 26.06.24 그냥 모르는거 적얶다가 나중에 한꺼번에 말씀해주시면 차근차근 알려드리겠다 언제부터 언제까지 연락가능하다 이렇게말하고도 저러면 문제인데 무작정 까는건 인성나가리문제지ㅡㅡ 지는 나중에 안늙는줄아나
  • 작성자밀드레드 반스 | 작성시간 26.06.24 개힘들거같은데...그리고 솔직히 뒷담좀 할 수 있지 어르신이라고 저정도 스트레스 받고 힘든데 뒷담했다고 글쓴이가 욕을 이만큼 쳐먹어야하는건가 모르겠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