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이 좀 있으신 50대분이 나랑 동료인데 새벽마다 전화하는거야

작성자스타벅스 우산|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3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박문댕 작성시간26.06.23 성인이 새벽에 전화하지말아달라고 말도 못하나...? 뒷담까지말고 먼저 말부터하는게 맞는듯
  • 작성자 내이름은유난,떨고있죠 작성시간26.06.23 싸가지 존나없네 걍 새벽엔 전화 자제해달라고 말하는 게 어려움? 뒷담은 뻔뻔하게 잘만 까면서
  • 작성자 그런것도있는거다 작성시간26.06.23 근데 새벽에 전화를 왜함? 기본상식아녀???...???? 암튼 글쓴이도 존나 싸가지이긴함 둘다별로 이상
  • 작성자 오잉또잉머임 작성시간26.06.23 하 마음아파 못된것
  • 작성자 응하다네하다 작성시간26.06.23 맡은 업무 다른데 동료라고 새벽마다 전화 받아줘야돼? 점점 나아지면 모르겠는데 발전을 안하니까 그런거 같은디?ㅋㅋㅋ 솔까말 나도 비슷한 상황이라ㅋㅋㅋㅋ 글쓴사람 편들게됨ㅋㅋ 대놓고 험담한건 잘못햇다야,,
  • 답댓글 작성자 미역국먹어 작성시간26.06.23 나도.... 일 적응이 잘 안되면 다른 직원 근무시간에 나와서 배워야지
    나도 어머니뻘 분이랑 일하는데 진심 일 미루시는 분 한두분이 아님^^
    첨엔 모른다니까 뭣모르고 받아주다가 너무 나한테 다와서 이젠 걍 본인이 하시라고 함 죽이되든 밥이되든 본인 업무는 쳐내야지 회산데
  • 작성자 Poiuss 작성시간26.06.23 새벽에 전화받기 어렵다 직접 얘기하거나
    안 받았으면 거기서 끝인거지
    저아줌마 언제 잘리냐? 는건 인성 나락
  • 작성자 올해 가장 잘됨 작성시간26.06.23 되게 미성숙한 태도같음 새벽에 업무 물어보는 전화 물론 싫을수있지 그럼 말을 해서 해결하던가 가이드를 그분 드리거나 그 해당업무 사수 배정해주라고 회사에 말하거나 하면 되는데 냅다 뒷담; 그분 잘린다 한들 그 다음에 들어오는 사람은 안그럴수 있는것도 아니고
  • 작성자 삐용빼용뿌용 작성시간26.06.23 짜증나는 거 알겠는데 직장에서 불만 제기하는 태도가 저게 뭐임
  • 작성자 불R전구대고깨 작성시간26.06.23 흑흑 슬프다ㅠㅠ
    내 생각엔 기계를 사용법을 제대로 배워야해
    누가 붙잡고 10분이라도 좋으니까 알려드리고 저 분은 종이에 적던지 동영상 켜서 녹음을 하던지 진짜 꼭 배우시고
    마음아프지만 뒷담화 사실 인간이라서 할 수 있다고 생각해 말이 너무 심했지만 그 동안 새벽에 스트레스 받고 한게 있으니까.. 어른으로써 나라면 용서할 듯 ㅠ
  • 작성자 부자시켜줘 작성시간26.06.23 짜증날 수는 있음. 근데 ㅅㅂ ㅠㅠㅠ 잘 몰라서 그런건네 왜 그걸 욕해... 그냥 시스템자체가 문제임
  • 작성자 라따뚜이생쥐 작성시간26.06.23 50대 여성이면 여시들 엄마뻘이라 편드는 거지 저게 다른 성별이거나 나이대였으면 욕 디지게 먹었을걸
    새벽에 기계 다루는 법 몰라서 일이 안될 정도면 가족한테 전화할 것이지 왜 쌩판 남한테 전화해? 지 가족은 저 시간에 자야하고 남은 잠도 못자고 알려줘야하나
  • 작성자 저녁없는삶 작성시간26.06.23 그냥 새벽에 전화하는거 불편하다고 말을 하든가; 개너무하네 진짜.....
  • 작성자 원호 작성시간26.06.23 인수인계를 똑바로 했는지 안했는지 어케알아 문자보니까 최소 2개월은 시달렸는데 저분이 어머니 또래라 감정이입이 거기에 되는거지 두달넘게 새벽에 전화오는 회사 다닌다고 직숲에 글쓰면 다들 퇴사하라고할듯 물론 저렇게 싸가지없이 말한거 잘했다는건 아님
  • 작성자 헤어나와야 작성시간26.06.24 그냥 모르는거 적얶다가 나중에 한꺼번에 말씀해주시면 차근차근 알려드리겠다 언제부터 언제까지 연락가능하다 이렇게말하고도 저러면 문제인데 무작정 까는건 인성나가리문제지ㅡㅡ 지는 나중에 안늙는줄아나
  • 작성자 밀드레드 반스 작성시간26.06.24 개힘들거같은데...그리고 솔직히 뒷담좀 할 수 있지 어르신이라고 저정도 스트레스 받고 힘든데 뒷담했다고 글쓴이가 욕을 이만큼 쳐먹어야하는건가 모르겠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