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정은경 “청년 탈모 치료, 건보 하반기 적용 검토”…20~34살 대상

작성자데라쿠르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4,209 목록 댓글 192

출처: https://www.hani.co.kr/arti/society/rights/1263422.html#ace04ou


참고로 맘모톰은 미용수술로 들어가서 비급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완두는강쥐 | 작성시간 26.06.23 ;;
  • 작성자치리치리뺑 | 작성시간 26.06.23 아토피나해줘 ;;
  • 작성자까망머플러 | 작성시간 26.06.23 여성 자궁암 예방이나 시켜줘 ^^ 그럼 니들이 좋아하는 출산율 오를지도 모르는데 그것보다는 남성 탈모가 우선이지?ㅋㅋㅋ
  • 작성자뽀리신 | 작성시간 26.06.23 엥 이럴꺼면 기미도 해주고 주근깨도 해줘 ㅅㅂ
  • 작성자홍롱롱 | 작성시간 26.06.23 이야 내가 뽑은 대통령이 한남사랑단 대표라니~~게다가 말이 앞뒤가 안맞는게 생존문제라면서 나이제한 뭐야?ㅋㅋㅋㅋ젊은 한남만 사람이라 이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