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자꾸 나한테 넌 백인이 아니야 라고 하는데 아무 타격이 없다

작성자yjwvvw|작성시간26.06.22|조회수35,605 목록 댓글 195

출처: https://x.com/mii_kim28969/status/2068599977455305052?s=20






혐한 케이팝 남미팬들이 또 "너흰 백인이 아니야" 일침 하셨음



지가 뭔얘기 하는지도 모르는듯ㅋㅋㅋ





남미사람이 선크림 쓰면 피부보호
한국인이 선크림 쓰면 백인이 되고싶은 피부정병짓






동북아 차별 한정으론 일본인들도 한국이랑 생각 비슷하고, 쟤네도 외국 애니씹덕들이랑 ㅈㄴ싸웠었음 ㅋㅋ














님 레지나 조지나 떼세요 ㅅㅂ



















(+)추가

자기들이 가만히있는 한국인들한테 "구릿빛 피부가 너희의 진짜 자연스러운 피부야 미백수술 미백크림 쓰지마" 시비 걸면서 왜 일침하는척임? ㅋㅋㅋㅋㅋ



보다못한 일본인한테 욕처먹는 수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eart drop | 작성시간 26.06.23 걍 진짜 대화할 지능이 안되던데
  • 작성자질려 | 작성시간 26.06.23 정신병자들 상대하느라 지쳤다
  • 작성자하늘에서내리는예쁜쓰레기 | 작성시간 26.06.23 쟤네들이 하얀 피부를 선망하고 부러워하니까 뜬끔없이 동북아인들이 하얀피부 선망한다 저러는거지 동북아인들은 원래 하얀편인데...하긴 나도 노안에 암내나고 빨간 얼굴로 살면 동북아인들이 부럽긴 할듯
  • 작성자아는 개 산책 | 작성시간 26.06.23 며칠간 지켜봤는데 남미쪽 케이팝 남돌팬들이 자신은 영원히 그들의 취향이 될 수 없어서 정병 온거래 미친 남미새들아.....
  • 작성자즐겨보자 | 작성시간 26.06.24 가슴 허연거 저거 어쩔껀뎈ㅋㅋㅋㅋ화이트태닝이라고하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