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mii_kim28969/status/2068599977455305052?s=20
혐한 케이팝 남미팬들이 또 "너흰 백인이 아니야" 일침 하셨음
지가 뭔얘기 하는지도 모르는듯ㅋㅋㅋ
남미사람이 선크림 쓰면 피부보호
한국인이 선크림 쓰면 백인이 되고싶은 피부정병짓
동북아 차별 한정으론 일본인들도 한국이랑 생각 비슷하고, 쟤네도 외국 애니씹덕들이랑 ㅈㄴ싸웠었음 ㅋㅋ
님 레지나 조지나 떼세요 ㅅㅂ
(+)추가
자기들이 가만히있는 한국인들한테 "구릿빛 피부가 너희의 진짜 자연스러운 피부야 미백수술 미백크림 쓰지마" 시비 걸면서 왜 일침하는척임? ㅋㅋㅋㅋㅋ
보다못한 일본인한테 욕처먹는 수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heart drop 작성시간 26.06.23 걍 진짜 대화할 지능이 안되던데
-
작성자질려 작성시간 26.06.23 정신병자들 상대하느라 지쳤다
-
작성자하늘에서내리는예쁜쓰레기 작성시간 26.06.23 쟤네들이 하얀 피부를 선망하고 부러워하니까 뜬끔없이 동북아인들이 하얀피부 선망한다 저러는거지 동북아인들은 원래 하얀편인데...하긴 나도 노안에 암내나고 빨간 얼굴로 살면 동북아인들이 부럽긴 할듯
-
작성자아는 개 산책 작성시간 26.06.23 며칠간 지켜봤는데 남미쪽 케이팝 남돌팬들이 자신은 영원히 그들의 취향이 될 수 없어서 정병 온거래 미친 남미새들아.....
-
작성자즐겨보자 작성시간 26.06.24 가슴 허연거 저거 어쩔껀뎈ㅋㅋㅋㅋ화이트태닝이라고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