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나한테 넌 백인이 아니야 라고 하는데 아무 타격이 없다 작성자yjwvvw|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9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돈벼락맞고싶고요 작성시간26.06.23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똑똑해질거야공부할거야 작성시간26.06.23 왜 저렇게까지 한국인들한테 집착하는거냐 진심 이해가 안 감……. 우리는 아예 남미나 동남아에 관심 자체가 없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23 이야 빡대갈들 덕에 도람뿌가 무서워하는 한중일 동맹 가능할지도?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l1fe2 작성시간26.06.23 한중일을 뭉치게하다니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우이하와이 작성시간26.06.23 쟤네는 백인위주의 인종위계가 적용되지 않는 세상을 상상을 못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돗개씨 작성시간26.06.23 그럼 백인이 깨끗히 씻고 데오도란트 뿌리고 다니면 동북아시아처럼 암내 안나게 따라하는거야?한국인들도 기미없고 맑은 피부 좋아하는거고 그것이 백인 따라하는건 아닌데; 자아 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돗개씨 작성시간26.06.23 게다가 홍인들 기미 개많고 피부 흐르던데; 한국 미적기준에 안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쭈쭈가무시무시 작성시간26.06.23 얼마나 저능하면 일본인이 껴들어서 대신 욕하고 있겟슴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쫀쿠 작성시간26.06.23 태닝이나 하지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쥬플리즈꺼져 작성시간26.06.23 근데 이거 자꾸 백인한테 쉐도우복싱하는 사람들 있는데 저지랄하는거 백인 아니고 남미 히스패닉 동남아 애들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art drop 작성시간26.06.23 걍 진짜 대화할 지능이 안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질려 작성시간26.06.23 정신병자들 상대하느라 지쳤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에서내리는예쁜쓰레기 작성시간26.06.23 쟤네들이 하얀 피부를 선망하고 부러워하니까 뜬끔없이 동북아인들이 하얀피부 선망한다 저러는거지 동북아인들은 원래 하얀편인데...하긴 나도 노안에 암내나고 빨간 얼굴로 살면 동북아인들이 부럽긴 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는 개 산책 작성시간26.06.23 며칠간 지켜봤는데 남미쪽 케이팝 남돌팬들이 자신은 영원히 그들의 취향이 될 수 없어서 정병 온거래 미친 남미새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겨보자 작성시간26.06.24 가슴 허연거 저거 어쩔껀뎈ㅋㅋㅋㅋ화이트태닝이라고하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9 현재페이지 1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