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팅클이
|
작성시간
26.06.23
키는 넘어라ㅡㅡ하고 내렸는데 다 키얘기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월3천벌기
|
작성시간
26.06.23
180 넘는 게 뭔 괴물ㅋㅋㅋㅋ 좃만이인 거 합리화하려고 쓴 글 같네.. 저것만 뺐어도 공감 받았을텐데 ㅂㅅ
-
작성자뽀라고하오
|
작성시간
26.06.23
남자키는 180넘어야 되는게 맞긴해
-
작성자ㅓ나저주저덛주저쟈녀더
|
작성시간
26.06.23
루저?
-
작성자발푸르기스의밤
|
작성시간
26.06.23
근데 180은 맞잖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