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카페인수혈 작성시간 26.06.22 나도 얘부분좋아했는데 태양처럼 파트 개좋음 ㅋㅋ아쉽긴한데 얘좀 나사가 풀렸드만;;
-
작성자닉네임이없습니다 작성시간 26.06.23 이 노래 영어버전으로 들어야 저 멤버 음색의 진가가 드러난다고 생각함
지금 데식 노래는 감성의 결이 달라 -
작성자고속도로자두야 작성시간 26.06.23 난 데이식스 중에 얘 목소리 제일 좋아했어서 댓글 전부 동의ㅠㅠㅠ
-
작성자뮤토토 작성시간 26.06.23 나도 이 보컬있을때 앨범을 더 좋아함
-
작성자왜이리지겹냐 작성시간 26.06.23 아 내가 좋아했던 목소리가 얘엿구나 몰랏네 어쩐지 데식 요새노래는 그느낌이 안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