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한 번 들으면 빠져나오기 힘든 그 시절 특유의 예민한 음색..

작성자사옥단|작성시간26.06.22|조회수6,542 목록 댓글 26

출처: https://youtube.com/shorts/tSzuygN07SU?si=lMPIOHdtCuBF3s-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카페인수혈 | 작성시간 26.06.22 나도 얘부분좋아했는데 태양처럼 파트 개좋음 ㅋㅋ아쉽긴한데 얘좀 나사가 풀렸드만;;
  • 작성자닉네임이없습니다 | 작성시간 26.06.23 이 노래 영어버전으로 들어야 저 멤버 음색의 진가가 드러난다고 생각함
    지금 데식 노래는 감성의 결이 달라
  • 작성자고속도로자두야 | 작성시간 26.06.23 난 데이식스 중에 얘 목소리 제일 좋아했어서 댓글 전부 동의ㅠㅠㅠ
  • 작성자뮤토토 | 작성시간 26.06.23 나도 이 보컬있을때 앨범을 더 좋아함
  • 작성자왜이리지겹냐 | 작성시간 26.06.23 아 내가 좋아했던 목소리가 얘엿구나 몰랏네 어쩐지 데식 요새노래는 그느낌이 안나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