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네이트판] 아들만 둘.. 한숨만 나오네요.. 아들둘맘 많으시겠죠..??

작성자딩기딩두루듀류도|작성시간26.06.22|조회수15,913 목록 댓글 66

출처: https://m.pann.nate.com/talk/375475912?order=B

남들은 딸하나 아들하나 잘만 낳던데..어쨰 저는 아들하나도 모잘라서 또 아들이라고 하네요..
오전부터 성별확인하고 눈물 댓발 흘리고 집에 들어왔어요.

전 자매도 없고 넘 외롭게 자라서 언니있고 여동생있는 친구들 넘 넘 부러웠거든요.
꼭 친구같은 딸하나만 있었으면..둘도 안바래 딸 꼭 하나만...했는데..
어쩜 이렇게 무섭게? 아들만 둘이라니요..
넘 속상하고 앞으로 외로울 생각에 하루종일..아니 임신기간 내내 우울할것 같아요.
물론 생각을 바꿔야하겠지만요...아무튼 오늘은 그래요...

아들 둘 있으면 애들 다커서 넘 외로울 것 같습니다..흑흑..위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베베베 | 작성시간 26.06.23 아들낳아서 힘들다고하는사람들은
    남편도 남편, 아빠노릇 제대로 못한거고
    걍 지들이 아들을 그렇게 키운거지 머
  • 작성자피스티차오 | 작성시간 26.06.23 배변교육 위생교육이나 시켜.. 저런 엄마라 딸이 피해간거일수도 ㄷㄷㄷ
  • 작성자캄다운플리즈 | 작성시간 26.06.23 자기한테 피해준것도 엄는데 베플 별안간 지능이 낮니 어쩌니.. 저것도 분노 중독같네
    근데 내가 기혼이고 작정하고 애 키운다 상상하면 걍 지울거같다 솔직히 ㅎ;ㅜ
  • 작성자그냥그런날 | 작성시간 26.06.23 뭐 그럴수도있지;
  • 작성자kvfrg | 작성시간 26.06.23 이해가 안가 저런 사람들 확률이 50프로인데; 최악의 상황생각해서 낳지 말던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