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강원랜드에 주차된 차량들

작성자입술명란|작성시간26.06.22|조회수15,487 목록 댓글 35

출처 더쿠

https://twitter.com/khan080950/status/1153820705143705600?s=20


먼지가 저렇게 쌓일정도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페비 | 작성시간 26.06.23 재작년인가 일 땜에 하이원 갔다가 끝나고 리조트 구경하면서 카지노 입구까지 갔었는데 합법인거 치곤 분위기가...영 별로였음...앞에 쫓겨난건지 뭔지 머리 산발된 여자 멍하니 앉아있고 걍 분위기 ㅈㄴ 기괴해서 다른데로 감 으으
  • 작성자753257 | 작성시간 26.06.23 저차들은 그냥 영원히 계속 저기 있는거야? ㄷㄷㄷㄷ 댓글보니까 18년도에도 있었다는것 같은데
  • 작성자제일좋은어느날의데자뷰 | 작성시간 26.06.23 무슨 봉고차에서 사는? 사람도 있던데 할머니 할아버지 집으로 돌아오세요 현수막 붙어잇고
  • 작성자고구마미치광이 | 작성시간 26.06.23 호텔 주차장만가도 막 범퍼깨지고 테이프덕지덕지붙인차 관리안된 차 많드라 ....
  • 작성자drupllrrlxg | 작성시간 26.06.24 나도 한 7,8년전에 하이원리조트 간적 있었는데 그 버스타고 올라가는길에 저런차들 많이 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