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엽기 혹은 진실 (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 곳)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페비 작성시간 26.06.23 재작년인가 일 땜에 하이원 갔다가 끝나고 리조트 구경하면서 카지노 입구까지 갔었는데 합법인거 치곤 분위기가...영 별로였음...앞에 쫓겨난건지 뭔지 머리 산발된 여자 멍하니 앉아있고 걍 분위기 ㅈㄴ 기괴해서 다른데로 감 으으
-
작성자753257 작성시간 26.06.23 저차들은 그냥 영원히 계속 저기 있는거야? ㄷㄷㄷㄷ 댓글보니까 18년도에도 있었다는것 같은데
-
작성자제일좋은어느날의데자뷰 작성시간 26.06.23 무슨 봉고차에서 사는? 사람도 있던데 할머니 할아버지 집으로 돌아오세요 현수막 붙어잇고
-
작성자고구마미치광이 작성시간 26.06.23 호텔 주차장만가도 막 범퍼깨지고 테이프덕지덕지붙인차 관리안된 차 많드라 ....
-
작성자drupllrrlxg 작성시간 26.06.24 나도 한 7,8년전에 하이원리조트 간적 있었는데 그 버스타고 올라가는길에 저런차들 많이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