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블라인드] 최태원이 우리나라를 망쳤다.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22|조회수37,025 목록 댓글 239

출처: https://theqoo.net/hot/4253648564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삼전 직원이 올린 글임
여시들 생각은 어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로레모네이드 | 작성시간 26.06.24 겁나 공감인데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제로레모네이드 | 작성시간 26.06.24 저렇게 성과급줄거면 고용형태도 미국같이 바뀌어야함
  • 작성자기장님 | 작성시간 26.06.24 영업이익을 영업에만 주면 평생 이익날 일 없고 돈만 쓰는 지원부서는..? 그들이 영업을 잘하기위해 도운 지원부서도 있을텐데 비율 다르게 주더라도 줘야하는거 아닌가싶음
  • 작성자모든걸너무나도잘기억해요 | 작성시간 26.06.24 삼전 사업부별로 성과금 다르게 주는것만으로도 난리개난리인데 직무별로 나누는것도 쉽지 않을듯
  • 작성자취지직…취직해..했습니다 | 작성시간 26.06.24 너무 맞는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