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최태원이 우리나라를 망쳤다.jpg 작성자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ool summer 작성시간26.06.23 빈부격차라 하기엔 중산층 수준이고 3년동안 20~30억도 과장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공일일 작성시간26.06.23 공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변비강쥐 작성시간26.06.23 동이 ... 박탈감 문제에서 끝나는 게 아냐 주주랑 직원이랑 같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uryn Hill 작성시간26.06.23 노동자로서 의욕 떨어지는 건 사실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키스제로소다 작성시간26.06.23 나는 반대로 저렇게해야 성과도 나고 좋다고 생각했는데 다른회사도 성과낸만큼 많이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우우무우 작성시간26.06.23 그렇다고 저런기업 없었으면 평생 기득권만 혜택봤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로떡볶이 작성시간26.06.23 공감함. 사이클지나고 영업이익 예전수준으로 나서 성과급 안정화돼도 나중에 사내에도 저 보너스받은사람/아닌사람 으로 갈라치기될거임. 나중에들어온 저연차들은 나는 그 성과급도못받았는데 쌔빠지게일하고 쟤네는 받을거 다 쳐받고 일은안한다고 욕하게됨 ㅋㅋㅋ 차라리 주주에게 파격적 환원이면 이런얘기안나옴.. 연구직들 주식보상많이주고 주주한테 이익 파격보상이 맞다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위루 작성시간26.06.23 나도 어느정도 공감함 아무렇지도 않은 여시들은 대부분 주변에 삼닉 사람 없어서 아닐까..? 하청입장도 그렇고 뭣도 아니었던 주변인이 저만큼 받는거 보면 정병 올만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따땃 작성시간26.06.23 다른 회사들도 배워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res 작성시간26.06.23 공감.... 사회분위기 달라질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이더 작성시간26.06.23 ㄹㅇ 영업이익을 왜 평사원한테 주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틸아이다이 작성시간26.06.23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먼브리 작성시간26.06.24 우리 회사 임원 연봉 4억인걸로 아는데 하이닉스 고졸이 더벌잖아 ㅋㅋㅋ 갑자기 현타오더라 난 십년넘게 코피흘리며 밤새가며 아득바득 살아왔는데 내가 몇십년 일해도 못버는 돈이니까 .. 그래서 올해 내내 우울한 상태임.. 심지어 대학동기들중 삼전닉스 많아서 더 포모와 나는 내길 찾겠다고 내분야에서 나름 올라놨거든 근데 걍 놨어 돈벌어서 뭐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먼브리 작성시간26.06.24 영익 노동자에게 나누기가 퍼져서 장기적으로 좋다고? 혹시 반도체 이상급 포텐셜 낼 수 있는 직종에서 일하고있는지?내가봤을땐 3년동안 반도체벌어서 나라에 세수걷히고 코스피오르고 정부로선 잃을게 없기때문에 걍 봐주자 느낌인데 it/통신업/금융업/물류업도 영익나눌수있는 구조가 될거라고봐 진짜로? ㅎㅎ 절대 네버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로레모네이드 작성시간26.06.24 겁나 공감인데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로레모네이드 작성시간26.06.24 저렇게 성과급줄거면 고용형태도 미국같이 바뀌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장님 작성시간26.06.24 영업이익을 영업에만 주면 평생 이익날 일 없고 돈만 쓰는 지원부서는..? 그들이 영업을 잘하기위해 도운 지원부서도 있을텐데 비율 다르게 주더라도 줘야하는거 아닌가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든걸너무나도잘기억해요 작성시간26.06.24 삼전 사업부별로 성과금 다르게 주는것만으로도 난리개난리인데 직무별로 나누는것도 쉽지 않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취지직…취직해..했습니다 작성시간26.06.24 너무 맞는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