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블라인드] 최태원이 우리나라를 망쳤다.jpg

작성자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3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cool summer 작성시간26.06.23 빈부격차라 하기엔 중산층 수준이고 3년동안 20~30억도 과장됨
  • 작성자 공공일일 작성시간26.06.23 공감함
  • 작성자 변비강쥐 작성시간26.06.23 동이 ... 박탈감 문제에서 끝나는 게 아냐 주주랑 직원이랑 같냐고
  • 작성자 Lauryn Hill 작성시간26.06.23 노동자로서 의욕 떨어지는 건 사실임
  • 작성자 밀키스제로소다 작성시간26.06.23 나는 반대로 저렇게해야 성과도 나고 좋다고 생각했는데 다른회사도 성과낸만큼 많이줘라
  • 작성자 우우우무우 작성시간26.06.23 그렇다고 저런기업 없었으면 평생 기득권만 혜택봤을텐데..
  • 작성자 제로떡볶이 작성시간26.06.23 공감함. 사이클지나고 영업이익 예전수준으로 나서 성과급 안정화돼도 나중에 사내에도 저 보너스받은사람/아닌사람 으로 갈라치기될거임. 나중에들어온 저연차들은 나는 그 성과급도못받았는데 쌔빠지게일하고 쟤네는 받을거 다 쳐받고 일은안한다고 욕하게됨 ㅋㅋㅋ 차라리 주주에게 파격적 환원이면 이런얘기안나옴.. 연구직들 주식보상많이주고 주주한테 이익 파격보상이 맞다생각함
  • 작성자 하위루 작성시간26.06.23 나도 어느정도 공감함 아무렇지도 않은 여시들은 대부분 주변에 삼닉 사람 없어서 아닐까..? 하청입장도 그렇고 뭣도 아니었던 주변인이 저만큼 받는거 보면 정병 올만해
  • 작성자 따땃 작성시간26.06.23 다른 회사들도 배워라...
  • 작성자 rres 작성시간26.06.23 공감.... 사회분위기 달라질듯
  • 작성자 레이더 작성시간26.06.23 ㄹㅇ 영업이익을 왜 평사원한테 주냐고
  • 작성자 틸아이다이 작성시간26.06.23 공감
  • 작성자 하먼브리 작성시간26.06.24 우리 회사 임원 연봉 4억인걸로 아는데 하이닉스 고졸이 더벌잖아 ㅋㅋㅋ 갑자기 현타오더라 난 십년넘게 코피흘리며 밤새가며 아득바득 살아왔는데 내가 몇십년 일해도 못버는 돈이니까 .. 그래서 올해 내내 우울한 상태임.. 심지어 대학동기들중 삼전닉스 많아서 더 포모와 나는 내길 찾겠다고 내분야에서 나름 올라놨거든 근데 걍 놨어 돈벌어서 뭐하나
  • 답댓글 작성자 하먼브리 작성시간26.06.24 영익 노동자에게 나누기가 퍼져서 장기적으로 좋다고? 혹시 반도체 이상급 포텐셜 낼 수 있는 직종에서 일하고있는지?
    내가봤을땐 3년동안 반도체벌어서 나라에 세수걷히고 코스피오르고 정부로선 잃을게 없기때문에 걍 봐주자 느낌인데
    it/통신업/금융업/물류업도 영익나눌수있는 구조가 될거라고봐 진짜로? ㅎㅎ 절대 네버지
  • 작성자 제로레모네이드 작성시간26.06.24 겁나 공감인데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제로레모네이드 작성시간26.06.24 저렇게 성과급줄거면 고용형태도 미국같이 바뀌어야함
  • 작성자 기장님 작성시간26.06.24 영업이익을 영업에만 주면 평생 이익날 일 없고 돈만 쓰는 지원부서는..? 그들이 영업을 잘하기위해 도운 지원부서도 있을텐데 비율 다르게 주더라도 줘야하는거 아닌가싶음
  • 작성자 모든걸너무나도잘기억해요 작성시간26.06.24 삼전 사업부별로 성과금 다르게 주는것만으로도 난리개난리인데 직무별로 나누는것도 쉽지 않을듯
  • 작성자 취지직…취직해..했습니다 작성시간26.06.24 너무 맞는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