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로레모네이드 작성시간 26.06.24 겁나 공감인데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제로레모네이드 작성시간 26.06.24 저렇게 성과급줄거면 고용형태도 미국같이 바뀌어야함
-
작성자기장님 작성시간 26.06.24 영업이익을 영업에만 주면 평생 이익날 일 없고 돈만 쓰는 지원부서는..? 그들이 영업을 잘하기위해 도운 지원부서도 있을텐데 비율 다르게 주더라도 줘야하는거 아닌가싶음
-
작성자모든걸너무나도잘기억해요 작성시간 26.06.24 삼전 사업부별로 성과금 다르게 주는것만으로도 난리개난리인데 직무별로 나누는것도 쉽지 않을듯
-
작성자취지직…취직해..했습니다 작성시간 26.06.24 너무 맞는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