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장기백수 VS 직장내 괴롭힘 뭐가 더 힘든지 작성자너무재밋자나|작성시간26.06.23|조회수14,196 목록 댓글 30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Rich장기백수취업해야하는데 못하는 백수 말하는 거임설령 취업준비 안하는백수더라도 회피하면서마음 힘들어하는 사람들 많음직장내 괴롭힘직장에서 사람들이 날 괴롭히는 거임왕따시키듯이 날 괴롭히는 게 아니어도나랑 소통을 많이해야하는직속 사수가 괴롭히면 진짜 힘들음둘 다 겪어본 여시들은다들 압도적으로직장내괴롭힘이 훨씬 힘들다고 말함나도 둘 다 겪어봤는데직괴 넘사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0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콴찰레 | 작성시간 26.06.24 2 겪은 사람들이 1되더라 작성자단소갈봬 | 작성시간 26.06.24 직괴 작성자오키타 소고 | 작성시간 26.06.24 닥2... 작성자무무리리리오 | 작성시간 26.06.24 직괴넘사 취준은 알바라도 하게돼 하다보면 작성자모던하우스담요 | 작성시간 26.06.27 new 1이 더 힘드니까 직괴당해도 퇴사 못하고 버티다가 정병 오는거 아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