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장기백수 VS 직장내 괴롭힘 뭐가 더 힘든지

작성자너무재밋자나|작성시간26.06.23|조회수14,206 목록 댓글 300


출처: 여성시대 Rich


장기백수
취업해야하는데 못하는 백수 말하는 거임

설령 취업준비 안하는
백수더라도 회피하면서
마음 힘들어하는 사람들 많음




직장내 괴롭힘
직장에서 사람들이 날 괴롭히는 거임

왕따시키듯이 날 괴롭히는 게 아니어도
나랑 소통을 많이해야하는
직속 사수가 괴롭히면 진짜 힘들음




둘 다 겪어본 여시들은
다들 압도적으로
직장내괴롭힘이 훨씬 힘들다고 말함

나도 둘 다 겪어봤는데
직괴 넘사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콴찰레 | 작성시간 26.06.24 2 겪은 사람들이 1되더라
  • 작성자단소갈봬 | 작성시간 26.06.24 직괴
  • 작성자오키타 소고 | 작성시간 26.06.24 닥2...
  • 작성자무무리리리오 | 작성시간 26.06.24 직괴넘사 취준은 알바라도 하게돼 하다보면
  • 작성자모던하우스담요 | 작성시간 26.06.27 new 1이 더 힘드니까 직괴당해도 퇴사 못하고 버티다가 정병 오는거 아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