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래놀라바 작성시간 26.06.24 1년 내내 있는것도 아닌데 좀 참으면되지 좆간으로서 그 정도는 해라
-
작성자초코츄러스맛 꼬북칩 작성시간 26.06.24 뻑러브버그
-
작성자팬더팬더 작성시간 26.06.24 새들도 안먹나ㅠㅠ
-
작성자초여름 덕후 작성시간 26.06.24 누군가는 저런 말도 해야지
럽벅이 인간을 무는 것도 아니고, 병을 옮기는 것도 아니고 ㅠ 1년 내내 있는 것도 아니니 -
작성자엉엉엉슨 작성시간 26.06.24 작년부터 입맛 특이한 새들이 좀 먹어보고 있담서 기다려보자
러브버그 대량발생한거 자벌레인가 대벌레인가 걔네 없애다가 그랬다면서 럽벅도 살충하면 또 다른 벌레떼 생기겠지
안물고 병없고 독없다는 말 듣고 난 다음에는 걍 그럼 사람눈에 징그럽다. 일뿐이네 생각해서 오늘 얼굴에 한 다섯쌍 돌진하는거 걍 손으로 휘휘 쳐내고 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