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보호단체 "러브버그는 박멸이 아닌 공존의 대상" 작성자삼성정품|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노으을 작성시간26.06.23 맞아 그냥 2주만 참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벌써반이 작성시간26.06.23 동물단체는 이말해도 욕먹고 저말해도 욕먹고 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치맛 작성시간26.06.23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76187?svc=cafeapp다들 이 글 보고 출처 이종이라는것까지 잘 생각해보고 댓 달았으면 좋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젠인 토우지 작성시간26.06.23 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라다맥파든 작성시간26.06.23 적당히 잇서야 되는거 아닝가여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린 진 적이 없다. 작성시간26.06.23 사람들 진짜 침묵의 봄 읽게 했음 좋겠어.. 살충제 하나가 사람 기형아 낳는 피해까지 갈 정도로 무서운 거..전혀 상관 없는 물고기도 저 멀리서 뿌린 살충제로 죽어 ..공존 하면서 천적 나타나길 바라야지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어나와야 작성시간26.06.23 공존도 공존 나름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찬성 작성시간26.06.23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겨보자 작성시간26.06.24 ㅇㅋㅇㅋ 당연~~~ 뭐 어쩔수없지 해충아니니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야마술사 작성시간26.06.24 새들아 힘 좀 내봐….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멀티커피 작성시간26.06.24 인간중심적사고 극혐.. 진짜 멍청해보여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조고놈 작성시간26.06.24 뭐 지구를 이래놓은게 인간이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래놀라바 작성시간26.06.24 1년 내내 있는것도 아닌데 좀 참으면되지 좆간으로서 그 정도는 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츄러스맛 꼬북칩 작성시간26.06.24 뻑러브버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팬더팬더 작성시간26.06.24 새들도 안먹나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여름 덕후 작성시간26.06.24 누군가는 저런 말도 해야지럽벅이 인간을 무는 것도 아니고, 병을 옮기는 것도 아니고 ㅠ 1년 내내 있는 것도 아니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엉엉엉슨 작성시간26.06.24 작년부터 입맛 특이한 새들이 좀 먹어보고 있담서 기다려보자러브버그 대량발생한거 자벌레인가 대벌레인가 걔네 없애다가 그랬다면서 럽벅도 살충하면 또 다른 벌레떼 생기겠지안물고 병없고 독없다는 말 듣고 난 다음에는 걍 그럼 사람눈에 징그럽다. 일뿐이네 생각해서 오늘 얼굴에 한 다섯쌍 돌진하는거 걍 손으로 휘휘 쳐내고 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