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여고괴담 1편 2편 일년 밖에 차이 안나는거 알아? 근데 막상 영화보면 5년은 넘게 차이 나는 느낌 나는 이유가 뭘까?

작성자우웩엑|작성시간26.06.23|조회수10,169 목록 댓글 31

여고괴담 1편 (98년 5월 30일 개봉)









여고괴담 2편 (99년 12월 24일 개봉)




1편은 진짜 옛날옛날 시대 여고생들같고 2편은 비교적 최근 시대 여고생들같은 그런 느낌??
1편이 엄마세대때 여고생쪽에 더 가깝다면 2편은 뭔가 뉴논스톱이나 귀여니시절 느낌정도? 암튼 훨씬 더 힙하고 세련된 느낌나..
사진보다 영화로 보면 더 느껴짐ㅋㅋㅋ배우들 말투까지도 1편은 그 시절 전형적인 서울 사투리 쓰는데 2편은 서울 사투리 느낌 덜 나...
2편이 김태용 감독이던데 미감 좋다는 소리 듣는 감독이야? 감독 미감차이 때문에 시대차이까지 나 보이는건가..?
1편 2편 연달아서 봤는데 당연히 두 작품 사이에 세월 꽤 지난걸로 생각하고 봤다가 검색해보고 1년 차이라 해서 너무 놀라서 써봤어...
나만 그렇게 느끼는건지 여고괴담시리즈 본 여시들 반응 궁금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나나복숭아 | 작성시간 26.06.23 헤어스타일 때문같은데
  • 작성자삼전1주오너 | 작성시간 26.06.23 카메라 때깔도 차이나는듯
  • 작성자꼬질말티즈 | 작성시간 26.06.23 근데 분위기는 1이 더 무서워ㅠ
  • 작성자두바이쫀득쿠키사줄새람 | 작성시간 26.06.23 1은 90년대 초반 느낌나고 2는 세련돼서 00년대 같음
  • 작성자야호yaho | 작성시간 26.06.23 2는 미감덕에 공포영화인지도 모르겠고 난 슬픈 사랑우정이야기..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