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괴담 1편 2편 일년 밖에 차이 안나는거 알아? 근데 막상 영화보면 5년은 넘게 차이 나는 느낌 나는 이유가 뭘까? 작성자우웩엑|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주4일소취 작성시간26.06.23 하 풋풋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한세상의족제비 작성시간26.06.23 2가 너무 세련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마리네이드 작성시간26.06.23 샤기컷 도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루발렌타인데이 작성시간26.06.23 2 완전 디토같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는초코는초코 작성시간26.06.23 2 미감 개도라이야 아니 개도라이라고 밖에 표현 못하는 내가 너무 미감 떨어짐 하지만 존멋인걸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둥이 작성시간26.06.23 1편은 클래식이고 2편은 풋풋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나나복숭아 작성시간26.06.23 헤어스타일 때문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전1주오너 작성시간26.06.23 카메라 때깔도 차이나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질말티즈 작성시간26.06.23 근데 분위기는 1이 더 무서워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바이쫀득쿠키사줄새람 작성시간26.06.23 1은 90년대 초반 느낌나고 2는 세련돼서 00년대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호yaho 작성시간26.06.23 2는 미감덕에 공포영화인지도 모르겠고 난 슬픈 사랑우정이야기..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