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나는 할머니랑 25년을 같이 살았는데..
어렸을 때 부터 그게 너무 두려웠거든
할머니 돌아가시면 그 슬픔을 내가 감당을 절대 못할거같아서 ....
근데 여즘 할머니가 너무 아프셔서 ....
진짜 너무 속상하고 벌써부터 두려우ㅜㅓ ㅠㅠ
다들 어떻게 이겨내고 버텨냈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항도니낮잠 작성시간 26.06.23 있던 시간보다 없던 시간이 길어졌는데 아직도 슬픔 ~! 오히려 시간이 지나서 얼굴 목소리 흐릿해지면 더슬프더라
-
작성자을사년화이팅 작성시간 26.06.23 5년지났는데아직도 사진못봄....
-
작성자Love more 작성시간 26.06.23 그냥 충분히 슬퍼하고 시간이 답임..
근데 아직도 울컥울컥 슬퍼 -
작성자부자집고양이 작성시간 26.06.23 그냥 내가 어떻게 살기를 바랄까 생각해보면 내가 잘 살길 바랄테니 그 생각하면서 살아감 역설적으로 더 행복하려고 노력해 그리운건 별개고.. 그리운건 늘 그리운데 언젠간 다시 볼 수 있을거고 그냥 멀리 여행갔고 내가 사는것도 다 알고 지켜보고 있을거라고 생각하면서 그리워하지만 열심히 살아감
-
작성자용각산 작성시간 26.06.23 여기 댓글만봐도 슬픈데...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