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가족의 상실(죽음)을 이겨내는 방법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후렌치크랜베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3,353 목록 댓글 60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나는 할머니랑 25년을 같이 살았는데..
어렸을 때 부터 그게 너무 두려웠거든
할머니 돌아가시면 그 슬픔을 내가 감당을 절대 못할거같아서 ....
근데 여즘 할머니가 너무 아프셔서 ....
진짜 너무 속상하고 벌써부터 두려우ㅜㅓ ㅠㅠ
다들 어떻게 이겨내고 버텨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항도니낮잠 | 작성시간 26.06.23 있던 시간보다 없던 시간이 길어졌는데 아직도 슬픔 ~! 오히려 시간이 지나서 얼굴 목소리 흐릿해지면 더슬프더라
  • 작성자을사년화이팅 | 작성시간 26.06.23 5년지났는데아직도 사진못봄....
  • 작성자Love more | 작성시간 26.06.23 그냥 충분히 슬퍼하고 시간이 답임..
    근데 아직도 울컥울컥 슬퍼
  • 작성자부자집고양이 | 작성시간 26.06.23 그냥 내가 어떻게 살기를 바랄까 생각해보면 내가 잘 살길 바랄테니 그 생각하면서 살아감 역설적으로 더 행복하려고 노력해 그리운건 별개고.. 그리운건 늘 그리운데 언젠간 다시 볼 수 있을거고 그냥 멀리 여행갔고 내가 사는것도 다 알고 지켜보고 있을거라고 생각하면서 그리워하지만 열심히 살아감
  • 작성자용각산 | 작성시간 26.06.23 여기 댓글만봐도 슬픈데...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