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여름동안 에어컨 빌려달라는 동네언니.jpg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23|조회수96,037 목록 댓글 119

출처: 여성시대 뿜뿜뿌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통보통 | 작성시간 26.06.23 슬프다
  • 작성자2시반 | 작성시간 26.06.24 복숭아를 어떤 마음으로 샀을지.... 타지에서 힘이 되준 사람인데 당장 곰팡이 청소해주고 에어컨도 달아줄듯..ㅠㅠ
  • 작성자도가니는소중해 | 작성시간 26.06.24 아 나 이 글 읽는데 초반부분만 듣고 엄청 화났는데 뒷부분 읽고 눈물 너무나.. 잘 모르고 쉽게 사람 판단하고 막 속으로 욕한 내가 너무 창피하고 그래서
  • 작성자권고사직당하고 갑자기백수되버림 | 작성시간 26.06.24 아고… ㅠㅠ
  • 작성자( 본인 닉네임 ) | 작성시간 26.06.24 요즘은 폭염지원도 나오거든.
    근데 너무 힘들면 지원받는 것도 못 챙긴다고 하더라.
    실제로 상관없는 타인이 상황을 알고 도와줘서 지원받게 됨. 이런거 뉴스에 나오잖아.
    아득바득 없는 지원까지 만들어서 받는 사람도 있지만 저 사람은 힘들게 식당일까지 하는 거 보면 몰랐을지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