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동안 에어컨 빌려달라는 동네언니.jpg 작성자flflf|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동그라미 희 작성시간26.06.23 마음아파...이래서 난 대놓고 무작정 기혼 가난 혐오 하는 사람들 너무 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구릐 작성시간26.06.23 눈물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리비켜이상윤 작성시간26.06.23 주민센터에 복지요청하면 안되나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다뒤김 작성시간26.06.23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pernovaaoe 작성시간26.06.23 눈물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내기 작성시간26.06.23 옛날 송파세모녀 사건도 생계비 긴급지원 신청이나 수급자신청하면 가능한 상황이었는데 전혀 아무런 지원도 못 받고 돌아가셨잖아 복지사각지대가 생각보다 많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옹이 오쪼쪼 작성시간26.06.23 헐 개빡쳤다가 안쓰러워짐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바나나킥 작성시간26.06.23 이글은 좀 옛날이라 그땐 어땠는진 모르겠지만..... 여시들 긴급지원이라는게 있으니까 무슨일 있으면 읍면동 사무소 가서 상담 꼭 받아봐!! 진짜 하다 못해 컵라면이나 쌀 한포대라도 준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디덩 작성시간26.06.23 깁스하고 복숭아 사간거 존나 마음아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호가 동물이라니 작성시간26.06.23 눈물나ㅠㅠ 나같아도 있는돈없는돈 털어서 에어컨 해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kg 작성시간26.06.23 안타깝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야마법사 작성시간26.06.23 이거 개슬픔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퍼줘퍼줘 작성시간26.06.23 복숭아 사간 심정 어땠을까... 미안한 마음과 혹시 도움줄지도 모르니 마지막으로 한번 더 갔을까... 그래도 동앗줄이 되어줬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댓츠낫마낫마넴 작성시간26.06.23 나 어릴때 우리엄마 힘들게 살던거 생각난다 마음이아프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통보통 작성시간26.06.23 슬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시반 작성시간26.06.24 복숭아를 어떤 마음으로 샀을지.... 타지에서 힘이 되준 사람인데 당장 곰팡이 청소해주고 에어컨도 달아줄듯..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가니는소중해 작성시간26.06.24 아 나 이 글 읽는데 초반부분만 듣고 엄청 화났는데 뒷부분 읽고 눈물 너무나.. 잘 모르고 쉽게 사람 판단하고 막 속으로 욕한 내가 너무 창피하고 그래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권고사직당하고 갑자기백수되버림 작성시간26.06.24 아고…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 본인 닉네임 ) 작성시간26.06.24 요즘은 폭염지원도 나오거든.근데 너무 힘들면 지원받는 것도 못 챙긴다고 하더라.실제로 상관없는 타인이 상황을 알고 도와줘서 지원받게 됨. 이런거 뉴스에 나오잖아.아득바득 없는 지원까지 만들어서 받는 사람도 있지만 저 사람은 힘들게 식당일까지 하는 거 보면 몰랐을지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