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꼽의행방]가사가 짜치는 노래를 말해보자

작성자가을순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6,654 목록 댓글 139

출처: 여성시대 가을순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멣히카 | 작성시간 26.06.24 그대핸드폰이 난 너무 부럽습니다..
  • 작성자불량고구마 | 작성시간 26.06.24 난 박재범 몸매..
    니 가슴에 달린 쌍둥이 자매 뭐임..
    변태초딩이 쓴 가사같음
    이제보니 앨범표지도 뭐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넌 나의 천국 | 작성시간 26.06.24 다비치 거북이ㅠ 존너윳갸
  • 작성자Cansada | 작성시간 26.06.24 윤종신 노래중에 신발과 가방을 좋아했지만 그모습이 귀엽게만 느꼈고… 이 부분 들을때마다 뭐 어쩌라고 싶음
  • 작성자수줍은 보노보노 | 작성시간 26.06.25 다비치 두 사랑...
    내 두 사랑은 한 사랑보다 깊어...🤭
    멜로디는 정말 조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