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가사가 짜치는 노래를 말해보자

작성자가을순이|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3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뭐죠 작성시간26.06.23 죠지 하루종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노래 멜로디는 좋은데 가사가
    할 일 없이 티비나 보고
    샤워를 마치고
    문을 나오면
    네가 따뜻한 밥을 해놓고 있음 싶어
    이래가지고 팍 인상 찌푸려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석양의 건맨 작성시간26.06.23 아 ㄹㅇ 짜침 그부분.. 가사 인식하고 플레이리스트에서 지움
  • 작성자 상나라 작성시간26.06.23 내꺼에서 손 떼 너 스텝백 스텝백~~
    이거
  • 작성자 얻저라구 작성시간26.06.23 그대 생일날 그 흔한 반지도 해주지 못한게 걸려서
    풀잎을 엮어 반지만들어 그대에게 선물 했어요

    ㅅㅂ 개구질구질 차라리만원짜리.커플링이.낫다
  • 작성자 타코캣고트치즈피자 작성시간26.06.23 짙게 화장했던 이유.. 필터 꼈던 이유..
  • 작성자 아알항로 작성시간26.06.23 이분야 갑
    김건모 - 미안해요


    그대여 지금껏 그 흔한 옷 한 벌 못해 주고
    어느새 거칠은 손 한 번 잡아 주지 못했던

    그대의 생일날 따뜻한 밥 한 번 못 사주고
    그대가 좋아한 장미꽃 한 송이조차 건네지 못했던




    그럼 뭐라도 한 게 있는지 의문
  • 작성자 에엥???!? 작성시간26.06.23 달샤벳 내 다릴봐 이쁘잖아 짧은치마 입었잖아 레게노
  • 작성자 know waves 작성시간26.06.23 아 본문 다 개웃겨
  • 작성자 조팔롬 작성시간26.06.23 크러쉬 오아시스 지코 파트
    가사도 ㅈ같아죽겠는데 지코 랩톤도 걍 듣기 싫어서 이 노래 자체를 안 듣게 됨 너무 싫어

    넌 남자들 욕망에 갈증 나게 하면서
    어째서 주위 여자들은 물 맥여
    때마침 넌 제대로 된 상대를 만났어
    난 태연하게 제안하지 술 대결
    결관 KO 고양이한테 생선을 맡긴 거야
    늘 첫 경험하는 자세 앞뒤를 몰라
    감탄사대신 엄지 척 다리 사이로
    난 광주출신 아니지만 전라도 환영
    넌 겨울 해 밤도 안됐는데 자꾸만 지려해 baby oh
    쪽쪽 물고 뜯고 맛보고 즐겨 악 질러대

    아 개끔찍 다시봐도
  • 답댓글 작성자 육각김밥 작성시간26.06.24 헐 가사 몰랏어 개더럽다
  • 답댓글 작성자 골드키위 작성시간26.06.24 헐 나도 가사를 잘 몰랐어
    난 광주출신 아니지만 전라도 환영 이거만 들려서 이거도 🤔이다 했는데 통으로 보니까 진짜 미쳤네...
  • 작성자 베리류중독자 작성시간26.06.23 본문 벌레 그거 ㅈㄴ 첨듣고 너무 자기연민에 젖은 한남 같아서 놀람 ㅅㅂㅋㅋㅋ나도 감성..적인거 웬만하면 안 가리고 다 듣는데 얘는 너무 짜침 뭐 그렇게까지 생각하지 싶음
  • 작성자 개굴개굴개구리노래를할까말까 작성시간26.06.23 버즈 노래 남자를 몰라 그 노래ㅋㅋㅋ가사가 아무리 봐도 여자가 완곡하게 거절하는거 같은데 뭘 몰라ㅜㅋㅋㅋ너가 모르는거겠지
  • 작성자 미묘미묘해 작성시간26.06.23 스윙스 듣고있어

    “니 남자친구가 난 진심으로 부러워
    만나면 걜 때릴지도 몰라”

    허세가득…..
    노래가 좋아서 가사가 더 아쉽게 느껴져
  • 작성자 멣히카 작성시간26.06.24 그대핸드폰이 난 너무 부럽습니다..
  • 작성자 불량고구마 작성시간26.06.24 난 박재범 몸매..
    니 가슴에 달린 쌍둥이 자매 뭐임..
    변태초딩이 쓴 가사같음
    이제보니 앨범표지도 뭐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넌 나의 천국 작성시간26.06.24 다비치 거북이ㅠ 존너윳갸
  • 작성자 Cansada 작성시간26.06.24 윤종신 노래중에 신발과 가방을 좋아했지만 그모습이 귀엽게만 느꼈고… 이 부분 들을때마다 뭐 어쩌라고 싶음
  • 작성자 수줍은 보노보노 작성시간26.06.25 다비치 두 사랑...
    내 두 사랑은 한 사랑보다 깊어...🤭
    멜로디는 정말 조은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