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KBS에서 여기 시위대라고 하셨잖아요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3|조회수8,704 목록 댓글 5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39176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니러스크 | 작성시간 26.06.23 언론들이 쟤네말 들어주는 게 문제임 다 집회라고 해줌 ㅋㅋㅋㅋㅋ 작성자250603 | 작성시간 26.06.23 홍위병..? 작성자쿄냥이 | 작성시간 26.06.23 등신인가 작성자다시는한국을무시하지마라 | 작성시간 26.06.23 아 ~ 愛國市民 이요? 답댓글 작성자다시는한국을무시하지마라 | 작성시간 26.06.23 示威 가 아니고 集會 라는거죠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