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에서 여기 시위대라고 하셨잖아요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빌스카스가드 작성시간26.06.23 그래 등신새끼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리스미스 작성시간26.06.23 지들이 뭘 하는지도 모르고 모여있는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여름 그림자 작성시간26.06.23 시위가아니긴하지.. 뻘짓? 폭동? 뭐라해야하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캐비넷으로돌아가라 작성시간26.06.23 아무래도 폭도들이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웨스트코스트 작성시간26.06.23 집회는 교회에서 익숙한 단어니까 괜찮고 시위는 노조나 하는 짓이라고 생각해서 안되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밀의늪 작성시간26.06.23 왜 같은 단어를 앞뒤에 수미쌍관으로 붙이는 거야남쟈 업냐 남쟈 처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옹심 작성시간26.06.23 그걸 시위..라고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죠식오믈렛 작성시간26.06.23 애국시민도 한자인거 알면 기절하것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치 아주머니 작성시간26.06.23 집시법이라고 법에도 집회시위에관한.... 됐다.. 나도 멍청해지는거같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픽미업 작성시간26.06.23 그게 그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편한시상 작성시간26.06.23 시위 안 좋게 생각하는 거 중국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맘때 비요뜨 작성시간26.06.23 사전 신고를 안했으니 ‘불법’도 붙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23 언론들이 쟤네말 들어주는 게 문제임 다 집회라고 해줌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50603 작성시간26.06.23 홍위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쿄냥이 작성시간26.06.23 등신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시는한국을무시하지마라 작성시간26.06.23 아 ~ 愛國市民 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시는한국을무시하지마라 작성시간26.06.23 示威 가 아니고 集會 라는거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