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KBS에서 여기 시위대라고 하셨잖아요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3|조회수8,700 목록 댓글 5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39176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니러스크 | 작성시간 26.06.23 언론들이 쟤네말 들어주는 게 문제임 다 집회라고 해줌 ㅋㅋㅋㅋㅋ
  • 작성자250603 | 작성시간 26.06.23 홍위병..?
  • 작성자쿄냥이 | 작성시간 26.06.23 등신인가
  • 작성자다시는한국을무시하지마라 | 작성시간 26.06.23 아 ~ 愛國市民 이요?
  • 답댓글 작성자다시는한국을무시하지마라 | 작성시간 26.06.23 示威 가 아니고 集會 라는거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