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거 아님...?? 저것도 순수 아메 1500원으로 나눈거고 재료비랑 인건비 월세 등 내면 천만잔 팔아야됨 그럼 대한민국 사람들 1/5은 마셔야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귀여운 거에 환장하는 여시 작성시간 26.06.24 에바다 뭐저래? 연예인 ㄹㅇ 관심도 없는데
-
작성자카이라 작성시간 26.06.24 어케 광고비 = 뷔가 받아가는 모델료로 생각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73억 아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곧이곧대로 믿는 여시들도 ㅈㄴ 신기함..; -
작성자함무라비법쪊 작성시간 26.06.24 염병이다 진짜 뷔때문에 컴포즈 가는거 아닌데
-
작성자예쁘게 말하기 작성시간 26.06.25 7억도 아니고 뭔 78억이야?
-
답댓글 작성자예쁘게 말하기 작성시간 26.06.25 7억도 에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