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 뷔 모델료가 73억인데 아메 486만잔을 팔아야됨 작성자마누리오스|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7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두한딘 작성시간26.06.24 모델료만 73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요세 작성시간26.06.24 모델료 왜이렇게 비싸? 이해 안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75939 작성시간26.06.24 난 연예인 얼굴 박아놓은 곳 안 감..... 소비자가 연예인한테 돈 주는 꼴이라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두우룽우우 작성시간26.06.24 모델료가 저렇게 비싸? 미쳤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깨객꽤갱 작성시간26.06.24 78억이나 내야함? 왜? 10억이여도 미쳤다할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떡볶이치팅에브리데이 작성시간26.06.24 저가커피에 모델이 왜 필요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츄러스맛 꼬북칩 작성시간26.06.24 엥 진짜 모델료 오피셜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60.8kg 작성시간26.06.24 비싼 연예인 모델 쓰지말고 요즘 핫한 캐릭터들이랑 콜라보해서 제품 출시나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운 거에 환장하는 여시 작성시간26.06.24 에바다 뭐저래? 연예인 ㄹㅇ 관심도 없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이라 작성시간26.06.24 어케 광고비 = 뷔가 받아가는 모델료로 생각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73억 아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곧이곧대로 믿는 여시들도 ㅈㄴ 신기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함무라비법쪊 작성시간26.06.24 염병이다 진짜 뷔때문에 컴포즈 가는거 아닌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쁘게 말하기 작성시간26.06.25 7억도 아니고 뭔 78억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예쁘게 말하기 작성시간26.06.25 7억도 에바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17 18 현재페이지 1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